자유게시판

달서구문화원 홈페이지 개설을 축하합니다.
19/07/18 11:00:26 김종설 조회 1899
달서구 문화원에도 드디어 홈페이지가 개설 되었군요.
조금은 늦게 보았지만 진심으로 축하 합니다.
달서구문화의 창달을 위해 항상 노력하시는 조강래 문화원장님 이하 모든 임.직원분들께도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홈페이지 개설을 축하하면서 달서구문화원의 설립자 겸 초대 원장이신 (고) 혜산 조경제 선생님을 생각하게 되는군요.
혜산 선생님은 생전에 달서구 문화발전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셨기에, 그 당시 문화의 불모지인 달서구에  사비를 출연하시여 지금의 문화원을 설립하셨고, 또 푸른방송에도 주민의 문화복지를 위해 비영리사업이지만  전국 케이블방송사에서는 처음으로 <문화센터 , 관내 각종문화행사 개최, 해외문화교류, 문화관광부 지정 '문화학교',  문화센터 송현점 및 서재점 , 성주추억박물관 > 운영 등으로 달서구문화 발전의 진정한 공로자 이셨습니다. 애석하게도 지금은 안계시지만, 달서구민의 한사람으로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다시한번 드리고자 합니다.
문화란 한마디로 정의하기 어려운것 같습니다.저의 짧은 상식으로  "인간의 삶이 문화다"라고 표현하고 싶습니다. 그 중에도 달서구문화원은 특히 달서구 전통문화의 계승.발전이라는 모토와 달서구문화의 아이콘이라는 중차대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봅니다. 앞으로 달서구문화원이 더욱 성숙되고, 달서구의 진정한 가치 창조와 차별화된 문화 지킴이로서 나아가도록 우리 모두 힘을 모아 줍니다. 그리고 주민의 다양하고도 건전한 목소리가 이곳에 집결되어 새로운 달서구문화가 만들어졌으면 하는 바램과 함께 축하인사 드립니다. 달서구문화원 홧팅!!!
 
이전글 -
다음글 -
작성자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숫자)
댓글목록 0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십시오
답글쓰기
작성자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숫자)